휴스턴이네

[휴스턴생활] 아마존 홀푸드의 할인 마켓 홀푸드 365 본문

휴스턴생활

[휴스턴생활] 아마존 홀푸드의 할인 마켓 홀푸드 365

Houstonian 2018. 10. 11. 22:44

홀푸드(Whole Foods)는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둔 유기농 마켓으로, 2017년 6월 아마존이 137억 달러에 홀푸드를 인수했어요. 홀푸드는 1980년에 설립되었고 현재는 미국, 캐나다, 영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에 43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홀푸드 365(Whole Foods Market 365)가 2018년 8월에 휴스턴 인디펜던스 하이츠 지역(Independence Heights)에 오픈했어요. 휴스턴 지역의 첫번째 홀푸드 365 매장으로,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의 제품이 많은 기존 홀푸드와는 컨셉이 다르다고 하네요. 840평 규모의 매장에 기반한 홀푸드 365는 기존 홀푸드에 비해서 더 다양하고 저렴한 제품을 제공하고, 홀푸드 자체 생산 브랜드인 365 위주의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곳이에요. 홀푸드 365 브랜드는 기존 홀푸드 제품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하네요. 아마존 프라임 멤버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해요. 또한, 매장 안에는 다양한 건강 음료를 제공하는 주스 소사이티(Juice Society)와 남아프리카 공화국 음식을 제공하는 펠리 펠리 키친(Peli Peli Kitchen)이 입점되어 있어서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어요. 

위치: 101 N Loop W, Houston, TX 77018
웹사이트: https://www.wholefoodsmarket.com/stores/independenceheights365

매장 전경이에요.



매장 내부에요.



다양한 과일이 있네요. 기존 홀푸드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비해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과일, 야채도 꽤 있어요. 모든 제품이 다 유기농은 아니에요.





다양한 육류 및 생선류 제품도 있고요.





홀푸드에서 자체 생산한 유제품, 피자, 과자도 있어요.





생수도 있고, 샴푸, 컨디셔너를 비롯한 헤어 제품도 있어요.




맛있는 빵도 있어요.



다양한 맥주와 와인도 빠질 수 없죠. 이 제품들은 홀푸드 자체 생산 제품은 아니에요. 텍사스 주의 대표적인 맥주인 샤이너 벅(Shiner Bock)도 있어요.




쇼핑을 한 뒤 출출하면 음식을 사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휴스턴에 위치한 다른 홀푸드 매장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휴스턴생활] 아마존-홀푸드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