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이네

[휴스턴맛집] #디저트#케이크 전문점#커피 한잔의 여유, 디저트 갤러리(Dessert Gallery) 본문

휴스턴맛집/디저트

[휴스턴맛집] #디저트#케이크 전문점#커피 한잔의 여유, 디저트 갤러리(Dessert Gallery)

Houstonian 2018. 12. 7. 23:17

디저트 갤러리(Dessert Gallery)는 휴스턴에 위치한 디저트 가게로, 1995년에 오픈했어요. 레스토랑 오너이자 셰프인 사라 브룩(Sara Brook)은 미국 휴스턴의 여러 매체에서 우수 셰프로 선정되었을 정도로 유명한 셰프라고 하네요. 

위치: 3600 Kirby Dr, Houston, TX 77098

웹사이트: https://www.dessertgallery.com
가격: 조각 케이크, 커피 - $10 이내

디저트 갤러리 입구에요. 상가 안에 위치해 있어요.



날씨 좋은 날 밖에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내부에요. 일반 식탁 의자에 앉을 수 있는 공간과 소파처럼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가게 내부가 무척 환하고 다양한 빵 종류가 있어요.





쿠키, 컵케이크 등이 참 알록달록해요 ㅎㅎ.








생일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 용품도 있어요.






제가 주문한 뜨레 레체(Tres Leches cake) 케이크 조각이에요. 뜨레 레체 케이크는 미국과 멕시코를 비롯한 라틴 아메리카에서 즐겨 먹는 케이크라고 하네요. '뜨레(Tres)'는 스페인어로 세 가지라는 뜻으로, 케이크에는 세 가지 우유가 들어갔어요. 세 가지 우유에는 우유, 무가당연유, 연유 등이 포함된다고 하네요. 케이크 위에 이 세 가지 우유를 뿌린 뒤, 이 세 가지 우유가 케이크에 다 스며든 후 먹으면 돼요. 케이크는 무척 부드럽고 생크림 케이크랑 맛이 비슷해요.



제가 주문한 카페라테랑 함께 먹으니 잘 어울렸어요. 카페라테는 양이 정말 많아서 다 먹고 나니 국 한 사발을 다 마신 느낌이었어요 ㅋㅋ.




뜨레 레체 케이크의 부드러운 촉감이 보이시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