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휴스턴이네

[휴스턴여행] #노량진시장느낌#키마 수산시장(Kemah Seafood Markets) 본문

휴스턴여행/휴스턴 근교

[휴스턴여행] #노량진시장느낌#키마 수산시장(Kemah Seafood Markets)

Houstonian 2019.03.14 23:50

키마 시푸드 마켓은 키마 인접 도시인 시부룩(Seabrook)에 위치해 있는 수산시장으로 약 10여 개의 시푸드 마켓이 모여 있어요. 새우, 생선, 조개 등을 포함한 다양한 수산물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수산시장이에요. 기존 마켓보다 파운드당 $1-2 정도 저렴한 수산물이 많다 보니 고객들이 커다란 아이스박스를 준비해 와서 수산물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구입한 해산물을 한국처럼 즉석에서 회를 쳐 주거나 요리를 해 주지는 않아요. 휴스턴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키마와 인접해 있어서 키마 관광 전/후 잠깐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참고로, 휴스턴 근교의 키마 놀이공원(Kemah Boardwalk)은 놀이시설, 레스토랑, 바다가 어우러진 휴스턴의 대표적인 관광지에요. 휴스턴에 오래 살게 되면 자주 방문하게 되는 놀이공원이기도 하고요. 키마 놀이공원은 휴스턴의 대표적인 관광지 개발 업체인 란드리스(Landry's, Inc.)가 개발한 놀이공원이고, 매년 300만 명이 방문할 정도로 텍사스에서 유명한 관광지라고 할 수 있어요. 휴스턴은 해변가 멋진 집들이 거의 비싼 사유지인 경우가 많은데 키마에 위치한 거대한 저택들도 그 가격이 한화 10억 원에서 40억 원에 이를 정도로 비싸다고 하네요.

로스 시푸드 마켓 위치: 415 11th Ave, Seabrook, TX 77586

웹사이트: https://rosesseafood.com/

아래는 인터넷 고객 평가가 가장 좋았던 로스 시푸드 마켓(Rose's Seafood)이에요. 1980년에 오픈했고, 소매 및 도매용 수산물을 판매하고 있어요.



손질된 굴, 조개를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새우, 게도 판매하고 있네요.




먹기 편리하게 손질된(fillet) 연어, 도미를 비롯한 다양한 생선류 등도 보이네요.




연어, 도미 등을 비롯한 다양한 생선을 통째로 판매하고 있어요. 물론, 계산할 때 우리나라처럼 토막도 내어 주어요.






10여 개에 이르는 수산물 판매점들은 길 양옆에 늘어서 있어요.



또 다른 매장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새우가 많네요.





키마 수산 시장 주변에서는 멋진 바닷가가 보여요.



키마 놀이공원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클릭해 보세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휴스턴여행] 키마 놀이공원

2 Comments
댓글쓰기 폼